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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에 관심을 가지면서, 게임 엔진을 고민하다가 Unity와 Unreal 을 공부해봐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처음 시작은 Unity 로 시작을 했지만, Unity에서 라이센스 정책이 변경되어서 Unreal 먼저 공부하기로 변경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처음 선택한 책입니다. 출판 전 예약 구매로 구입한 책인데, 책을 받아보기 전에는 기대를 했었습니다. 아직 책을 모두 보진 못했지만, 현재까지 본 내용으로는 아쉬운 점이 많은 책입니다. 저와 같은 초보자 또는 입문자가 보기에는 책의 실습 내용을 따라가기가 쉽지않은 구성이 아쉬웠고, 내용에서 설명해 놓은 코드나 화면 등이 어디에서 확인해야 하는지도 판단하기 쉽지 않은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초보자에서 중급자로 넘어가려는 정도의 실력을 갖춘 분이라면 한번쯤 봐도 괜찮을 것 같다른 생각이 듭니다.
저에겐 아쉬운 점이 있는 책이었으나, 마지막 장까지 볼 생각입니다.
프로젝트 기반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 2/e
언리얼 엔진 5와 C++를 활용한 게임 아이디어 실현
곤살로 마르케스, 데빈 쉐리, 데이비드 페레이라, 하마드 포지 저/장세윤 역 | 에이콘출판사 | 2023년 09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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