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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윌리 프로젝트의 윌리 입니다.
언리얼 엔진의 향후 방향성은 어떻게 되는지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질문 >
언리얼 엔진의 향후 방향성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언리얼 엔진은 최신 버전인 언리얼 엔진 5를 통해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을 선보이며, 리얼타임 3D 콘텐츠 제작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나이트(Nanite): 가상화된 마이크로폴리곤 지오메트리 시스템으로, 수백만 개의 폴리곤을 가진 메시를 성능 저하 없이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 루멘(Lumen): 완전한 다이내믹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및 리플렉션 시스템으로, 라이팅 변경 사항을 즉시 반영하여 더욱 현실감 있는 환경을 구현합니다.
- 월드 파티션(World Partition): 레벨을 그리드 기반으로 관리하고 필요한 부분만 스트리밍하여 대규모 월드 제작과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 템포럴 슈퍼 레졸루션(Temporal Super Resolution):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서 높은 프레임 레이트를 유지하면서도 우수한 화질을 제공하는 업샘플링 기술입니다.
에픽게임즈는 이러한 기능들을 통해 게임 개발뿐만 아니라 영화, 건축,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언리얼 엔진의 활용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또한, 에픽게임즈는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언리얼 엔진 로드맵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향후 추가될 기능과 개선 사항을 미리 확인하고 준비할 수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
최근에는 **카오스 시뮬레이션(Chaos Simulation)**의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Chaos Flesh 기능이 실험적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이는 더욱 현실감 있는 물리 시뮬레이션을 가능하게 하여,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Arca)
에픽게임즈는 언리얼 엔진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개발자들에게 더욱 강력하고 효율적인 도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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