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윌리 프로젝트의 윌리 입니다.
언리얼(Unreal)과 Rider를 학습하는 중에 Rider로 디버깅을 하기위해서 디버깅을 실행하면 빌드 도중 MSB2073 이라는 오류가 발생하면서 빌드가 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구글 검색을 해보니, Live Coding 때문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해결 방법을 찾아보던 중 아래의 내용으로 언리얼 공식 커뮤니티에 댓글이 있는 것을 보고 해봤더니, 빌드 오류 없이 실행되고, 브레이크 포인트도 잘 잡혀서 디버깅을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언리얼 초보자로써 정말 막막했었는데,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어서 정말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MFC] MFC에서 메모리 릭을 찾고 수정하고 싶어요 (0) | 2024.08.01 |
---|---|
언리얼 C++ 기반 프로젝트 생성 및 빌드 오류 (FHazardPointerCollection::FHazardRecord) (0) | 2024.03.02 |
[유니티] UI 폰트 크기 설정 (0) | 2023.08.14 |
[유니티] 유니티에서 지원하는 스크립트 작성 언어 (0) | 2023.08.02 |
[유니티] Unity Editor 화면 구성 (0) | 2023.08.01 |